지니5654592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백김치..아삭아삭하고 시원하고 깔끔한 이 맛은
질릴수가 없어요 ..평양냉면집에는 다 나오는..
백김치..세번은 리필해 먹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지니5654592
리뷰657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