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0
가족이 모두 오랜만에 모였기에
간단히 살치살을 구어먹었는데 연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모두들 맛있다고 난리~~
남은거는 찹스테이크 해먹을 예정.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