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0
치즈가 왕창 올라간 킹크랩구이를 먹었는데 살이 통통한 게 먹을게 많아서 맛있네요
치즈 밑에 맛있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냥 킹크랩만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bboya
리뷰4237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