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계란초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사이드로 있는 계란밥을 시켰는데 날계란이라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란은 매일 같이 먹기 위해서 애쓰고 있는데 이렇게 계란 밥 있으니까 좋네요
#일반식 #야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bboya
리뷰4237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