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0
목살넣고 간단 감자탕 끓여먹었어요.
얼큰하게 고추장 고춧가루 된장 적당히 넣고
깻잎과 알배추넣고 푹 끓여 맛있게 먹었죠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용가리다
리뷰22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