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6351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6351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6351
리뷰1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0
아삭아삭 새콤한 단무지에요~~ 김밥 쌀때 필수죠.
김밥이나 칼국수 같은거 먹을때 하나뜨 꺼내서 잘라서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니5466351
리뷰114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