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5707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5707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5707
리뷰1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1
일본에서 유명한 계란 초밥을 뷔페에서 먹어봤어요~
계란이 아주 부드럽지는 않지만 포슬포슬하고 김이 감칠맛을 더해줘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5645707
리뷰153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