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3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1
달콤하고 딸기맛도 진해서 너무 맛있어요
안에 요거트랑 딸기토핑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달달하고 새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딸기시럽도 많이 넣어주고 양도 넉넉해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초코두유
리뷰535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