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1
감자탕이에요 외식으로 먹엇는데
고기가 실해서 맛잇더라구요. 살고기만
쏙쏙 발라서 저도먹고 부모님도 드시고
든든한 한끼먹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