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1
오늘 쥐포 볶음 하려규요 육포도 같이 넣어서 하려고요 너무 맛있어요 저는 간장으로 소스하는거 좋아합니다 숫불맛도 나게 햇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