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1
반숙란은 노른자가 촉촉하게 흘러서 고소함이 정말 좋아요. 담백한 흰자와 부드러운 노른자의 조합이 잘 어울리고, 밥이나 면에 곁들이면 맛이 한층 살아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알수없음
리뷰7151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