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1
살치살 간장조림은 부드럽게 익은 살치살이 진한 간장 양념과 어우러져, 한 입 먹으면 달콤짭조름한 풍미와 고소한 육즙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밥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는 만족스러운 요리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