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1
노란 단무지 입니다 색소때문에 잘 안먹기는 아는데 김밥 먹을때는 먹게 되는것 같아요 아삭아삭하고 중독적인건 누구나 알거라 생각합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니5651769
리뷰444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