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1
새콤달콤한 단무지에요. 아삭한 단무지는 라면과 찰떡 궁합이죠~ 양이 적게 있어 아껴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큰걸로 구입해서 라면,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정주임
리뷰2423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