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목님의 킹크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목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목
리뷰14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1
요즘 대게철이잖아요.
지인모임에서 킹크랩 먹었네요.
대게보다 더 크고 살도 꽉 차서 맛있더라구요.
조금 느끼하지만..
특유의 고소함이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꼬목
리뷰147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