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1
양배추를 토막내어 쪘어요~~
5,6분 정도 찌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쌈장에 쌈싸먹음 굿!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고고가
리뷰624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