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1
(어제 애슐리 다녀온 후기) 구수한 누룽지탕: 식사 마무리나 중간에 입가심하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이름처럼 정말 구수하고 뜨끈해서 속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느낌이 들어 계속 손이 가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