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550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s55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s550
리뷰2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5
감자국
오늘은 감자 몇개를 까서 감자국을
끊여 먹어요
감자를 적당히 썰어줍니다
저는 감자국에 계란을 풀어줍니다
계란 을 좋아하니. 꼭 풀어 줘요
그러면 더욱더 건강식 같고
맛있습니다
가끔. 감자국을 끊여 먹어요
담백하고 잘 넘어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