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1
양배추 찜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나 생선을 싸서 먹으려고 일부러 쪘어요. 찌니까 당도가 더 올라가서 고기에 싸먹으니 달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