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경새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경새재
리뷰1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1
오랜만에 감자탕 먹었어요. 추운 날 따뜻하고 걸쭉한 국물에 수제비와 라면사리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운겨울에 뜨거운 국물이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문경새재
리뷰11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