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1
계란으로 만든 초밥이 약간 차갑긴 하지만 생선초밥만 먹다가 신선하고 약간 비릿함을 제거해주는 식감이 생각날때 먹으면 좋은 메뉴이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비비드썬
리뷰604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