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니기리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니기리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1.탱글탱글한 알탕이 맛있었습니다.
2.집에 있는 명란젓으로 만든 알탕입니다.
3.직접 야채와 두부를 손질하여 만들어 먹었습니다.
4.또 만들어먹을 생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오니기리
리뷰5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