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1298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ara1298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ara1298
리뷰194
조회수 63 작성일자 25.12.21
양배추가 위에 좋다고 해서 점심에 양배추찜을 했다. 고기를 싸서 먹어도 좋고 달래장을 만들어 양배추쌈을 해 먹어도 맛있다. 너무 삶으면 더 질겨지고 흐물흐물해져서 식감도 별로라 살짝만 쪄서 아삭함이 있게 먹는 것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