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더덕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2
더덕은 양념해서 구운거만 좋아하는데 이렇게 도라지처럼 하얗게 무쳐놔도 오오 생각보다 맛있음 더덕향이 진한것이 반찬으로 너무 좋음. 맛남
#일반식 #저녁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