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2
파김치 제까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파김치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자주 사먹지는 못해요
어쩌다. 가끔씩 소량의 양만 주문해서 사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283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