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사줘님의 농심 야채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까사줘님의 농심 야채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까사줘
리뷰2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2
아침에 얼큰한 라면을 먹었어요. 갓 데운 따끈한 햇반에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후루룩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40kcal
농심야채라면
4.4(리뷰 8개)
·식단기록122회0
까까사줘
리뷰262

1인분(100g)
340kcal
농심야채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