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5
감자탕 먹었어요 ㅎㅎ 우거지 넣고 푹 끓이면 정말 맛있답니다 야채가 부족한것 같아 상추도 곁들여먹었어요 다먹고 볶음밥도 해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맹돌잉
리뷰11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