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5
으슬으슬 추운날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인 감자탕~ 사리도 넣어 먹고 볶음밥도 필수니까.. 먹고 운동 많이 해야합니다ㅠㅠ 그래도 포기못해~~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