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2
시래기가 가득들어있어서 끓이면서 더 진하게 우러나고 씹히는맛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도 익혀서 먹어야 더 맛있구요. 수제비나 칼국수 사리넣으면 더 좋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