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2
가지무침은 부드럽게 익힌 가지에 양념이 잘 배어, 한 입 베어 물면 촉촉하고 달큰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아삭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식감의 대비가 살아나고, 풍부한 식이섬유 덕분에 소화와 장 건강에도 도움 되는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