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고기집에서 시킨 물냉면입니다. 고기 다 먹어갈 때쯤 시원하게 땡겨서 시켰어요. 면이 흰색이라 신기했고 맛이 아주 굿입니다. 식초랑 겨자는 1회용 소포장으로 되어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o쑤다o
리뷰253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