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2
뜨끈한 사골 국물에 소면이 말아져 있는 설렁탕입니다 장시간 푹 고아서 국물이 뽀얗게 나왔어요 계란지단과 고기를 소면에 함께 싸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