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감자탕도 요즘 팩으로 잘 나와서 맛있네요
굳이 매장 안 가서 먹어도 되고 간편하게 돌려서 먹었습니다 특유의 약간 건강한 맛이 나는 거 같은데 잡내 잡느라 그런 거 같아요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