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2927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2927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2927
리뷰1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양배추찜 불고기와 같이 반찬으로 나오니 고기와 함께 싸 먹기 좋아요 다만 양배추가 좀 차가워서 아쉬웠어요 따뜻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492927
리뷰189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