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노브랜드버거 슈가버터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노브랜드버거 슈가버터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90 작성일자 25.12.22
달달하고 고소한 버터시즈닝이 너무 맛있습니다
감튀랑 너무 잘어울리고 감칠맛이 좋은 단짠입니다 시즈닝 맛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369kcal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45g)
369kcal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