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2
내가 좋아하는 단무지~
그냥 분식먹을때도 먹지만
김밥 말아 먹을때도 딱 좋음
짭쪼름한거 좋아해서 그런지 단무지 없음 밥 못먹음 ㅠ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니5634034
리뷰1985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