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2
코다리 조림이에요 달지않고 칼칼하게 양념해서 졸였어요 살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간도 딱 맞고 좋아요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