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3
고구마 새우그리고 오징어 튀김종류가 진짜 다 맛있어요 기름이 좋아서 깨끗해서 그런듯해요 바삭바삭하고 눅눅함이 하나도 없고 굿굿이에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