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이요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왕이요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왕이요
리뷰8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3
마트갔더니 닭이 싸길래 저녁에 닭볶음탕을 해먹었다..
감자대신 고구마를 넣어더니 더 달콤하고 맛있었다.
닭은 역시 정답이다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여왕이요
리뷰86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