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3
진미채볶음 좋아하긴 하는데
볶는 요리가 번거로워 잘 하지 않다가
우연히 TV에서 불 없이 전자렌지로
초간단 5분 레시피 하는 것 보고
따라한 이후로는 요즘 간편한 밑반찬으로
전자렌지 진미채볶음을 자주먹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