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3
인천에서 유명한 설렁탕집에서 먹은 고기듬뿍 설렁탕입니다. 소면은 추가했어요. 파도 따로 있어 먹고 싶은만큼 많이 넣고 후추뿌려 추운 겨울날에 뜨끈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