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young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ongyoung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ongyoung
리뷰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알이 푸짐한 우리동네 맛집에서 알탕 시켜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고니랑 알이랑 푸짐해서 너무 맛있어요. 얼큰하고 매콤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Jongyoung
리뷰3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