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1125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희1125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희1125
리뷰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3
알탕 식당에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알탕 최고입니다. 얼큰하고 매콤해서 딱 좋아요. 알이 아주 푸짐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서희1125
리뷰2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