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3
오늘은 친구들과살치살구이로 점심을하기로해서 친구들과즐거운 대화도 나눠가면서 맛나게 상추에싸서 한잎크게 먹어가면서 즐겁게 먹고왔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31733
리뷰702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