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대학두유 산양삼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대학두유 산양삼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23
요새 자주 감기도 걸리고 피곤해하니까
엄마께서 산양삼을 주셨다..
면역력강화와 피로회복에 좋다며
꾸준히 먹어보라고~~
감사합니다. 다행히 너무 쓰지않아서
잘 먹고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90ml)
65kcal
대학두유산양삼두유
4.7(리뷰 3개)
·식단기록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