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3
설탕을 넣어서 조리듯이 구운 알감자 약간 노릇하게 구워져서 달고 맛있었습니다.겉표면이 달콤하게 약간 코팅되어서 더맛이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지니6725886
리뷰761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