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이1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북이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북이1
리뷰1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3
감자탕입니다.진한국물에 들깨가루가 들어가 고소합니다.뼈가 푹삶아져서 살코기가 쏙쏙빠져 먹기편해요 시레기도 푹익어 맛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꼬북이1
리뷰19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