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16
알탕 요리입니다
알탕은 알들이 풍성해서 아주 먹음직스럽죠
특히 동태 알탕은 알이 커서 더 맛이 좋아요
이것으로 탕을 끓이면 최고죠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