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밥에 긴 계란이 올라가 있는 계란 초밥이었어요. 밥은 쪼금이고 계란은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계란을 요즘 많이 먹고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김키미
리뷰4201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