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54 작성일자 25.12.23
굿밀크는 우유 맛이 깔끔하고 고소해 목 넘김이 부드러웠습니다. 단맛이 과하지 않아 데일리로 마시기 좋고, 커피나 시리얼과 함께 즐기기에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70kcal
노브랜드굿밀크고칼슘 1A
4.8(리뷰 6개)
·식단기록8회0

